재질이 시원하고 걸쳐입기 좋아용~~!
재질이 시원하고 걸쳐입기 좋아용~~!
소재 정말 부드럽고 고급스러워요.
소재 정말 부드럽고 고급스러워요.
입음 너무 이쁠 같아요!
입음 너무 이쁠 같아요!
시원해보이는 소재로 만들어져서 더 추천합니다.
시원해보이는 소재로 만들어져서 더 추천합니다.
색상은 화면과 똑같고 이뻐요!!
색상은 화면과 똑같고 이뻐요!!
편안하게 입기 좋아요!
편안하게 입기 좋아요!
그림 있는거 좋아하는데 너무 유치하지도 않고 색도 화면과 같구요 시원해요
그림 있는거 좋아하는데 너무 유치하지도 않고 색도 화면과 같구요 시원해요
화면이랑 색상 똑같고 커보이지 않고 예쁜 핏 나와요^^
화면이랑 색상 똑같고 커보이지 않고 예쁜 핏 나와요^^
넘나이쁘네요 잘입을께요
넘나이쁘네요 잘입을께요
이것만 입게 만드는 날씨네요~ 강추강추!
이것만 입게 만드는 날씨네요~ 강추강추!
사진에 나와있는 디자인 그대로이며 팔 길이도 잘 맞습니다. 예쁩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디자인 그대로이며 팔 길이도 잘 맞습니다. 예쁩니다.
길이도 적당하고 아주 좋아하는 스타일 입니다!
길이도 적당하고 아주 좋아하는 스타일 입니다!
| 상품명 | |
|---|---|
| 주문번호 | |
| 택배사 | |
| 송장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