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생각보다 옷이 부드러워요 길이는 적당하고 좋아요.
괜찮아요 생각보다 옷이 부드러워요 길이는 적당하고 좋아요.
질감이 좋네요~사이즈는 약간넉넉해요
질감이 좋네요~사이즈는 약간넉넉해요
하객룩으로도 입기 너무 좋아요!
하객룩으로도 입기 너무 좋아요!
입으면 너무 이뻐요!
입으면 너무 이뻐요!
편하게 입기 조으네요~~
편하게 입기 조으네요~~
색감도 이쁘고 구김이 안가서 좋아요~
색감도 이쁘고 구김이 안가서 좋아요~
가격대비 예쁘고 잘입을꺼 같아요 강추강추 드려요
가격대비 예쁘고 잘입을꺼 같아요 강추강추 드려요
오버핏은 사랑이죠ㅎㅎ
오버핏은 사랑이죠ㅎㅎ
소재가 좋아요! 다른 색도 사고 싶을 만큼요^^
소재가 좋아요! 다른 색도 사고 싶을 만큼요^^
핏 너무 좋고 제가 생각한대로 딱 맞아 떨어져서 너무 좋아요
핏 너무 좋고 제가 생각한대로 딱 맞아 떨어져서 너무 좋아요
시원해 보이고 너무 이뻐요 ㅎㅎ
시원해 보이고 너무 이뻐요 ㅎㅎ
여태껏 산 중에 젤 예쁜거 같아요~
여태껏 산 중에 젤 예쁜거 같아요~
| 상품명 | |
|---|---|
| 주문번호 | |
| 택배사 | |
| 송장번호 |